요즘 보이즈플래닛의 이상원이 뜨고 있다. 이전에 보이즈플래닛1 때 성한빈하고 장하오에게 빠져 너무 재밌게 봤는데, 사실 요번 보이즈플래닛2는 그닥 끌리지가 않아서 안 보고 있었다.
이상원 위플래쉬
그러다가 위플래쉬라는 곡을 팀이 부르게 된 모습을 보면서, 이상원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
아니, 춤추는 것이 굉장히 남자다우면서도 너무 멋있게 추는 것이다.
동작 하나하나가 힘이 있으면서도 매력적이어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같이 추는데 이상원만 보였다.
그래서 아무것도 모르고 봤을때는 그냥 유명한 소속사의 연습생이었으니까 잘추는 건가 보다 했다.
그런데 늦게서야 그 서사를 보고, 처음부터 잘 춘것은 아니었구나 생각이 들면서, 인간적인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 이래서 팬들이 생기는 거구나 싶다.
위플래쉬 직캠
직캠을 보면, 처음에 시작하는 동작이 참 매력적이다. ^^ 본인도 모르게 나오는 모먼트 같은데,,
그래서 더 멋있다.
특히, 첫장면이 참 매력적이다.
아마도 연습생 생활을 오래 해서인지, 어떻게 동작을 해야 보는 사람이 조금 더 멋있게 느끼는지를 아는 것 같다.
중간에 눈을 감고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는 동작이 있다. 여기에서 느껴지는 것이, 처음에는 왜 눈을 감을까 생각을 했는데, 다른 사람들의 동작을 보니까 이해가 되었다.
눈을 뜨고 올라오는 다른 멤버들의 모습이 별로 뭐랄까, 이뻐 보이지도 않고, 오히려 눈뜬채로 올라오니까 엉성해 보이는거다.
아마 이런 모습때문에 그렇게 연출한게 아닐까 싶다. ^^
아.. 또 특히 다죽자 파트..캬.. 여기에서 표정이 너무 좋고 살아있다.
정말 다 죽일거 같은 표정.. ^^
이상원의 모션이 끝나고 뒤에 다른 멤버들이 나오는데 표정이 너무 없고, 재미가 없는거다.. ;;;
앞에서 이상원이 얼마나 강력했는지 알 수 있었다. 이 장면을 얼마나 많이 돌려봤는지.. ㅋㅋ
특히, 가장 압권은 위. 위플래쉬 하면서 멤버 전체가 목잡고 추는 춤이 있는데, 처음 몇 초는 멤버들이 움직이지 않고, 이상원만 동작을 한다.
동작이 정말 크고, 임팩트가 있었다. 이 장면만 또 얼마나 많이 본건지.. ^^
물론, 다른 멤버들이 모두 잘해주고 조화롭게 해서 그렇지만, 이상원 독보적인 센터 느낌이 있다.
너무 멋있어.. ㅎㅎ
보이즈플래닛에서 성한빈이 독보적인 센터 느낌었는데, 이번에는 이상원이 그런것 같다.
매력이 너무 강해. ㅎㅎ
평소에 보이즈플래닛을 거의 보지 않지만, 유튜브에서 우연히 보게 되어 적어봤다.
이런건 나중에도 볼려고 북마크를 해 놓는다. 마지막으로 위플래쉬 계급배틀 영상으로 마무리하겠다.
나중에 찾으려면 또 못찾겠더라고요.. ^^;


댓글
댓글 쓰기